로스앤젤레스 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하는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1
디즈니랜드 파크





디즈니랜드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자회사인 월트 디즈니 파크 앤 리조트가 운영하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군 애너하임에 위치한 테마파크입니다. 월드 디즈니는 개장 당시 유일한 테마파크였던 디즈니랜드가 고유의 특징을 살릴 수 있도록 건물들을 설계하고 건축하였으며 개장 후에도 특별한 운영을 지도하였습니다. 최근까지 디즈니랜드에는 대통령과 왕족을 비롯한 다른 나라의 귀빈을 포함하여 개장 이래 5억 150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였습니다. 1998년 관련된 더 큰 규모의 디즈니랜드 리조트와 구별을 두기 위하여 디즈니랜드 파크로 브랜드명을 바꾸었습니다. 2007년에는 14800000명이 넘는 관광객이 공원을 방문하여 월드 디즈니 월드의 매직 킹덤에 이어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공원이 되었습니다.



2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는 여러 유니버설 스튜디오 놀이공원 중 하나로 미국 유니버설시티에 있습니다. 이 놀이공원은 1964년 7월 15일에 개장했습니다.



3
할리우드 사인





할리우드 사인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산타모니카 산맥의 리 산 일각에 있는 할리우드힐스 지역에 설치된 유명한 랜드마크입니다. 이 사인은 1923년 야외 광고로 설치되었습니다. 할리우드 사인(Hollywood Sign)은 로스앤젤레스의 상징이며 도시와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부동산 개발을 목적으로 “할리우드랜드(HOLLYWOODLAND)”라는 이름으로 지어졌지만 1949년 “할리우드”로 다시 제작되었습니다.



4
그리피스 천문대





그리피스 천문대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그리피스 공원에 위치한 천문대입니다. 영화속 배경으로 자주 등장하며 헐리우드 사인이 가깝게 보입니다. 해가 지기전 도착해서 헐리우드 사인과 LA도심 전경을 본 후 천문대 내부 전시관 공연 감상까지 마친 후 아경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홍콩과 라스베가스 뉴욕같은 초고층빌딩의 스카이라인으로 가득한 화려한 야경과는 전혀 다른 지평선처럼 넓게 펼쳐진 은은하고 독특한 야경이 트레이드마크로 보석같은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산타모니카 피어





산타모니카 피어는 세계적 수준의 해변 호텔들과 멋진 태평양 전경이 있는 산타 모니카에 위치해 있습니다. 놀이기구 및 레스토랑이 있는 인기 랜드마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