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하는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1
비스카야 뮤지엄





비스케인 베이가 내려다 보이는 국립 역사유적지로 지정된 이곳의 주택과 마당과 푸르른 정원은 마이애미 중심지의 오아시스입니다. 바닷가에 위치한 비즈카야 박물관과 가든은 규모가 50에이커(20헥타르)에 달합니다. 이곳은 어느 부유한 사업가가 별장으로 건립하였는 데 예전에는 별장을 돌보는 마을 사람들과 가축들로 가득한 곳이었습니다. 오늘날 역사 박물관이자 해변 공원으로 거듭난 이곳에서는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습니다. 비스카야 박물관과 가든을 찾는 수많은 사람들은 비스케인 베이의 잠잠한 바닷물을 바라보며 마음의 여유를 되찾고는 합니다. 정교하게 설계된 정원과 아름다운 양란 정원을 둘러본 후 저택 내부를 구경해 보세요.



2
마이애미 시쿼리엄





돌고래 쇼와 바다사자 쇼로 유명한 대규모 수족관에서 열대의 산호초가 펼쳐지는 물 속으로 뛰어들어 물고기 및 해양 생물들과 함께 헤엄을 즐겨 보세요. 마이애미 시쿼리움에는 쌍방향 돌고래 쇼 바다사자 쇼와 산호초 조우 프로그램 등 즐거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멸종 위기에 처한 플로리다 바다소와 희귀종인 태평양 낫돌고래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범고래 롤리타의 재롱을 구경하거나 수영복을 입고 귀여운 돌고래와 인사를 나눠 보세요. 디스커버리 베이에서 해양 보존에 대해 알아보세요. 맹그로브가 서식하는 이곳에서는 나일강 악어와 멸종 위기 바다거북 토착 조류 사슴 물고기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베이프론트 공원





베이프론트 공원은 마이애미의 동쪽 비스케인 베이 (Biscayne Bay) 에 위치하고 있는 마이애미에서 가장 인기있는 공원 중에 하나입니다. 공원의 북쪽에는 베이사이드 마켓플레이스 쇼핑몰이 위치하고 있고 동쪽으로는 비스케인 베이와 접하여 있습니다. 베이프론트 공원에서는 신년 크리스마스 등의 커다란 촉제난 콘서트가 자주 열립니다. 그리고 베이쪽에서는 여객선 선착장이 있어서 투어 여객선을 이용 베이 관광을 할 수 있습니다.



4
빌 백스 케이프 플로리다 주립공원





빌 백스 케이프 플로리다 주립공원은 마이애미 동쪽의 키 비스케인 (Key Biscayne)의 끝에 위치한 아름다운 공원입니다. 공원의 해변은 MSNBC 2005 년 미국에서 8 번째로 좋은 해변으로 선정되는 등 미국의 10 대 해변에 자주 선정되는 해변입니다. 가족 연인들이 아름다운 대서양과 플로리다의 태양을 즐길 수 있으며 공원의 여기저기에는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그릴과 피크닉 장소가 있어서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등대의 가파른 계단을 오르면 대서양과 해변 마이애미 비치 마이애미 다운타운 등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