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하는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1
도쿄도
도쿄도는 일본의 47개 도도부현 중 하나로 메이지 시대 이후 사실상 일본의 수도입니다. 주 섬 혼슈의 동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본 동쪽의 태평양에 펼쳐져 있는 도쿄 만에 접하고 있으며 북부는 비옥한 간토 평야입니다. 1964년 아시아 최초로 하계 올림픽을 개최한 도시이자 2020년 도쿄올림픽 까지 아시아 최초 두 번의 하계 올림픽 유치에 성공하였습니다. 도쿄도를 중심으로 하는 일본의 수도권인 간토지방은 세계 최대의 경제도시 권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쿄는 뉴욕 런던과 함께 세계 3대 도시로 불립니다.
2
오사카시
오사카 시는 일본 오사카부의 도시로 혼슈 긴키 지방의 요도가와 강 하구 오사카 만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사카는 역사적으로 일본의 상업 중심지였고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게이한신 도시권의 심장부입니다. 주간 인구는 도쿄 23구 다음으로 일본 전국에서 2위 야간 인구는 요코하마 시 다음으로 3위입니다. 1956년에 일본에서 처음으로 정령지정도시로 지정되었습니다. 간토 지방이 아닌 지방에서는 제일 많으며 재일 한국인들이 많이 모여사는 곳입니다. 고노하나 구에는 일본 국내외적으로 널리 알려진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 있습니다.
3
나라시
나라시는 일본 긴키 지방 나라현 북쪽에 위치하는 시이며 현청 소재지입니다. 8세기에 헤이조쿄가 자리 잡았던 고도입니다. 나라 현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 도시인 동시에 고도 나라의 문화재로서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역사 도시이고 연간 관광객은 약 1300만명입니다. 또 오사카의 위성 도시이기도 하고 시 서부 지역에 주택 단지가 조성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핵시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4
신주쿠구
신주쿠구는 북적이는 클럽과 노래방을 즐길 수 있는 네온 불빛으로 화려한 이스트 신주쿠와 고급스러운 호텔 바와 레스토랑이 있는 고층 건물 지역을 아우릅니다. 도쿄 도청사에는 인기 있는 전망대가 있어 고요한 도시공원 위로 솟은 하코네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극장 서점이 많아 학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신국립 경기장은 2020년 올림픽을 위해 건립된 첨단 스포츠 경기장입니다.
5
고베시
고베 시는 일본에서 6번째로 큰 도시로 효고현의 현청 소재지이자 일본을 대표하는 항만 도시로 인구는 약 150만 명입니다. 도시는 긴키 지방에 위치하고 게이한신 도시권의 일부입니다. 오사카시 중심부에서도 전철로 3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위성 도시로서의 성격도 갖고 있으며 1956년에 일본에서 처음으로 정령지정도시로 지정되었습니다. 항만 도시로서의 역사를 상징하는 구두나 양과자의 제조가 활발한 반면에 일본의 전통 산업인 일본주 제조 또한 활발합니다. 구두 제조업은 한국계 주민들이 많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여행가서 못 먹고 오면 평생 후회할 일본 추천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