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랜드 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하는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1
스카이 타워





이 도시의 심장부 오클랜드의 명물 스카이 타워 아래에 자리한 스카이시티 오클랜드에 방문해보세요. 뉴질랜드에서 가장 높은 건물에서 전방 80km까지 360도로 환상적인 전망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타워 외벽을 따라 걷는 스카이워크 타워에서 뛰어내리는 스카이점프도 해볼 수 있습니다. 20여 레스토랑과 카페 바에서 뉴질랜드의 유명 요리사들이 현지에서 생산된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한편 카지노에는 100개 이상의 게임 테이블과 1600개의 게임 머신과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가 마련돼 있습니다.



2
와이헤케 섬





오클랜드 시티에서 페리를 타고 40분이면 갈 수 있는 와이헤케 아일랜드는 뉴질랜드 사람 누구에게나 그렇지만 특히 오클랜드 사람들한테 인기 있는 주말 여행지로 여유가 가득한 곳입니다. 오클랜드시에 가까우면서도 자연과 라이프스타일 등에서 와이헤케는 완전히 딴 세상인 듯한 느낌이 드는 전원 여행지입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와이너리로 잘 알려진 와이헤케 아일랜드는 언제나 찾는 여행자가 많은 덕에 백패커스 비앤비 고급 롯지까지 다양한 종류의 숙박시설이 있고 슈퍼와 바 레스토랑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오클랜드 전쟁 기념박물관





오클랜드 도메인 공원에 그리스-로마 형식으로 지어진 오클랜드 전쟁기념박물관은 제1차 세계대전에 전사한 군인들을 기념하기 위해 1929년에 지어졌습니다. 건물에 방문하실 때에는 제1차 및 제2차 세계대전의 장면을 묘사한 프리즈를 찾아 보세요. 양귀비 모티프는 청동문 및 박물관 곳곳에 장식적인 요소로 자주 등장합니다. 박물관은 상시 전시 뿐만 아니라 임시 전시도 종종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클랜드 전쟁기념박물관은 크리스마스를 제외하고 매일 오픈합니다. 그래프턴 시내 중심 지역에 위치하며 버스로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박물관 주차장은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켈리 탈튼스 해양생물 수족관





세계적으로 유명한 켈리탈튼즈 시라이프 수족관에서 수중 세계를 경험하며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눈앞에서 발견해 보세요. 세계 최대의 아남극 펭귄 서식지를 탐방하고 세계에서 가장 큰 가오리들 뉴질랜드에서 가장 많은 상어를 볼 수 있습니다. 독특한 남빙양 세계를 돌아보면서 새로운 해파리 전시관을 보고 마술적인 해마 왕국(Seahorse Kingdom)을 찾아가서 세계에서 유일하게 전시된 시드래곤(Spiny Sea Dragon)도 관찰하세요. 이외에도 무궁무진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모험을 좋아한다면 스릴 넘치는 샤크 어드벤처(Shark Adventures)에 참여하여 상어 보호구(Shark Cage) 안에서 스노클링 하거나 보호구 없이 스쿠버 다이빙하는 샤크 다이브 엑스트림(Shark Dive Xtreme)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5
오클랜드 동물원





오클랜드 동물원에서는 야생 우리 속에서 호랑이들이 서로 씨름을 하고 코끼리들이 물장구를 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클랜드 동물원에는 700종 이상의 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각 서식지별로 동물들이 집단을 이루고 살고 있기 때문에 기린과 얼룩말이 아프리카 사바나 우리에서 사이 좋게 서로 어슬렁거립니다. 마치 곡예사처럼 재주를 부리는 긴팔원숭이는 인조 열대 우림 서식지에서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