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하는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1
론 파인 코알라 상투아리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한 론 파인 코알라 상투아리는 세계에게 가장 크고 또 가장 오래된 코알라 보호구역입니다. 또한 호주에서 합법적으로 코알라를 안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동물원 내에서는 코알라를 안고 함께 사진을 찍거나 캥거루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희귀한 오리너구리 등 호주의 대표적인 야생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론파인 코알라 생츄어리는 브리즈번에서 반드시 가봐야 할 필수 관광지로 손꼽힙니다. 전문 스탭의 안내에 따라 캥거루에게 직접 먹이를 주거나 코알라를 안아볼 수 있으며 특정 시간에는 호주 앵무새에게 먹이를 줄 수도 있습니다. 앵무새의 화려한 깃털과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를 감상해보세요.



2
씨월드





골드 코스트에 위치한 씨월드에는 펭귄 북극곰 상어 등 풍부한 해양 생물들과 멋진 바다 사자 돌고래 공연 등이 펼쳐집니다.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하고 보글보글 스폰지밥 퍼레이드에 참여할 수도 있고 해양생물 관람 이외에도 각종 스릴 넘치는 놀이시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3
사우스뱅크





사우스뱅크 파크랜드는 오스트레일리아 퀸즐랜드주 브리즈번 사우스뱅크의 공원입니다. 조경이 매우 아름다운 곳으로 열대우림 보호구역 해변과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호수 산책로 자전거 전용도로 야생동물 보호구역 나비 서식지 식당 피크닉 지역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인근에는 퀀스랜드 미술관 3개의 극장으로 이루어진 행위예술 단지 주립도서관과 박물관 퀸스랜드 문화센터가 있어 브리스번의 다양한 문화생활을 접할 수 있습니다. 1988년에 브리즈번 엑스포가 열렸던 장소이기도 한데 지금은 가족단위의 유원지입니다.



4
마운트 쿠사





마운트 쿠사는 호주 원주민 언어로 대략 꿀의 장소란 뜻이라고 해요. 이 산은 오래 전인 1880년에 공공 휴양보호구로 선포되어 지금까지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곳으로 인기를 누려왔답니다. 이 산에는 수십 개의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음은 물론 호주 원주민의 신호 표시와 폭포도 있고 브리즈번 식물원도 이곳에 자리하고 있어요. 여기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멋진 시내 전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마운트 쿠사 전망대랍니다. 하이킹에 편한 신발을 신고 탐험에 나서보세요. 1500헥타르 규모의 인상적인 지역을 차지하고 있는 마운트 쿠사 보호구역은 다양한 난이도의 산책로를 갖추고 있어요. 이사카 크릭을 따라 나있는 산책로를 선택하면 JC 슬로터 폭포까지 가실 수 있는데요 중간에 현대 호주 원주민들이 암벽에 새긴 그림도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5
브리즈번 보타닉 가든스





시티 보태타닉 가든스는 오스트레일리아 퀸즐랜드주 브리즈번에 위치한 식물원이자 공원입니다. 브리즈번 CBD의 가든스포인트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브리즈번 강 앨리스 가 조지 가 퀸즐랜드 의사당 퀸즐랜드 공과대학교 의 가든스포인트 캠퍼스와 경계를 이룹니다. 시티 보타닉 가든은 구불구불하게 흐르는 브리즈번강 옆에 있습니다. 잔디 죽원 버냐 파인 마카다미아나무와 뱅갈고무나무로 가득해 퀸즐랜드의 나무들을 감상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입니다. 푸른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내며 1년 내내 꽃이 피어있는 곳입니다. 브리즈번의 현지인들도 이곳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변 지역의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산책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