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 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하는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1
나디
나디는 많은 관광객들이 피지를 방문할 때 처음으로 발을 딛는 피지의 현관입니다. 인구 수 3만에 이르는 이 도시는 피지에서 가장 큰 타운 중의 하나이며 문화적인 다양성을 볼 수 있습니다. 나디 비치는 일광욕과 석양을 즐기기에 아주 좋습니다. 근교의 나탄돌라 비치는 주변의 전경과 수영 보디 서핑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그 밖에도 남반구의 힌두 사원으로는 가장 규모가 큰 스리 시바 수브라마니야 사원 슬리핑 자이언트 오키드 가든 와칸드라 식물원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2
비티레부 섬
비티레부 섬은 태평양 남부에 위치한 피지의 섬으로 피지에서 가장 큰 섬입니다. 면적은 10388km²이며 길이는 146km 넓이는 106km입니다. 피지의 수도인 수바가 위치합니다. 비치레부섬에서 가장 높은 곳은 피지에서 가장 높은 산인 토마니비산입니다. 행정 구역상으로는 서부구와 중부구에 속합니다. 비치레부섬에 위치한 주요 도시로는 수바 난디 나우소리 바 등이 있습니다.
3
야사와 아일랜즈 리조트
올 인클루시브의 전용 백사장 해변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거나 숙박 시설 내 풀서비스 스파에서 럭셔리한 서비스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18개의 객실 모두 좌석 공간 및 냉장고 등은 물론 가구가 딸린 발코니 또는 파티오 및 iPod 도킹 스테이션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미니바 룸서비스 및 고급 침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하는 레크리에이션 서비스/시설로는 전용 해변 야외 테니스 코트 야외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4
수바
수바는 피지의 수도이며 피지의 행정 구역인 중부구(Central Division)의 중심이기도 합니다. 피지에서 가장 큰 도시로 비티레부 섬 동부에 있습니다. 남태평양의 섬나라 중에서 인구 200000명(2005년)은 최대입니다. 시내의 고층빌딩은 피지 연방 준비 은행 빌딩(Reserve Bank of Fiji Building)의 14층 건물입니다.
5
바누아레부 섬
바누아레부 섬은 피지의 섬으로 피지에서 두 번째로 큰 섬입니다. 면적은 5587.1km² 인구는 약 130000명이며 길이는 180km 넓이는 50km입니다. 1643년 네덜란드의 탐험가 아벌 타스만이 발견했으며 1860년대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에서 온 이민자들이 이 곳에 코코넛 농장을 세웠습니다.
여행가서 못 먹고 오면 평생 후회할 피지 추천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