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케시 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하는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1
제마엘프나





제마엘프나는 모로코 마라케시 구시가지에 있는 광장입니다. 제마 엘프나광장은 마라케시(Marrakesh)의 주요 문화 공간 가운데 하나로서 11세기에 세워진 이후 마라케시 도시를 상징하는 것들 가운데 하나가 되었습니다. 제마 엘프나에서는 음악·종교·미술 표현을 볼 수 있으며 이러한 표현 안에는 모로코의 민중적 문화 전통이 독특하게 응집되어 있습니다. 구시가지의 입구에 자리 잡은 삼각형 모양의 제마 엘프나 광장 주위에는 식당·가판대·공공건물 등이 둘러싸고 있으며 일상적인 상업 활동과 다양한 형태의 오락거리들이 펼쳐집니다. 제마 엘프나는 이곳에 사는 도시 사람들뿐 아니라 외지에서 온 사람들의 약속 장소로도 자주 이용됩니다.



2
Jardin Majorelle





9000m²가 넘는 Jardin Majorelle은 모로코에서 가장 매혹적인 신비한 정원 중 하나입니다. 40 년에 걸쳐 만들어진이 건물은 외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아르 데코와 무어의 영향이 조화를 이루는 대담한 색상의 건물과 다른 수준의 열간 골목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랑스 화가 자크 마젤 레 (Jacques Majorelle)는 이 크고 무성한 정원을 성소와 식물의 실험실로 생각했습니다. 1922 년에 그는 세계 곳곳의 이국적인 식물 표본으로 심기 시작했습니다.



3
Bahia Palace





Bahia Palace는 모로코 도시 마라케시의 그랜드 팰리스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레드 시티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아흐메드 빈 무사 (Ahmed bin Musa) 장관이 19 세기에 아내 “바이아 (Bahia)”의 이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도시는 오늘날 안달루시아 문자의 모로코 건축의 화려 함에서 시작된 예술적 걸작품으로 특히 문명 표현으로 넘쳐납니다. 건물은 고대 역사의 비밀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4
토우토우비아 모스크





코우토우비아 모스크는 모로코 마라케시에서 가장 큰 사원입니다. 모스크의 이름은 자미 알 쿠투 비야 쿠투 비야 모스크 쿠 투비 인 모스트 표현됩니다. 및 서점 모스크로 다양하게 마라케시의 남서쪽 메디나 쿼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Jemaa el-Hna이 유명한 공공장소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코우토우비아 모스크는 114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5
Saadien’s Tombs





Saadien 무덤은 모로코 마라케시의 역사적인 왕실 묘지입니다. Saadien 무덤은 Kasbah Mosque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시의 왕실 Kasbah 지역에 위치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