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하는 관광지는 어디일까요?
1
골든게이트 교
골든게이트 교 또는 금문교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골든게이트 해협에 위치한 현수교입니다. 골든게이트교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와 캘리포니아 주 마린 군을 연결합니다. 1937년에 완공한 이 다리는 당시 가장 큰 다리였습니다. 그 뒤에 이 다리는 샌프란시스코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2
앨커트래즈 섬
앨커트래즈 섬은 미국 캘리포니아주로부터 1.25마일 떨어진 샌프란시스코만에 위치한 섬입니다. 이 섬은 교도소의 재소자들이 수형하는 악명 높은 섬으로 유명합니다. 전에는 군사시설으로 이용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미국 국립공원관리청으로부터 국립 레크리에이션 지역으로 지정받았으며 관광지로 조성되어있습니다.
3
골든 게이트 공원
골든게이트 공원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공원입니다. 부지 면적은 412헥타르로 뉴욕의 센트럴 파크보다 20% 넓습니다. 미국의 도시 공원 중 뉴욕의 센트럴 파크 시카고의 링컨 공원 샌디에이고 발보아 공원에 이어 4번째로 이용자가 많습니다.
4
롬바드 가
롬바드 가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동서부에 있는 거리입니다. 급경사에 8개의 급커브길로 이루어진 것으로 유명합니다. 서쪽의 프레시디오 대로에서 동쪽의 엠바카데로 방향으로 뻗어있으며 거리의 서편은 주요 도로인 국도 제101호선의 일부입니다. 한 블럭에 해당하는 이 거리는 세계에서 가장 구불구불한 거리로 유명하며 러시안 힐에 인접해있습니다. 거리의 명칭은 샌프란시스코 측량사인 재스퍼 오파렐에 의해 필라델피아의 롬바드 가에서 따서 붙여졌습니다.
5
코이트 타워
코이트 타워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텔레그래프힐 피오니어 공원에 있는 64m의 타워입니다. 1933년 지어진 이 타워는 도시 미화를 위해 유산의 3분의 1를 도시에 기부한 리틀 히치콕 코이트를 추모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2008년 1월 29일 미국 국가 사적지로 등록되었습니다.
여행가서 못 먹고 오면 평생 후회할 샌프란시스코 추천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